일상/맛집후기

[신탄진역 맛집/ 석봉동] 신탄진 동네 초밥 맛집 시장스시 - 모둠초밥

김평범님 2022. 10. 11. 22:13
반응형

신탄진 근처에 초밥집을 찾다가 발견한 시장스시

시장스시는 석봉동에 위치한 초밥집인데, 평이 매우 좋은 스시집이여서 

기대하고 방문을 해보았다.

📍대전 대덕구 석봉동 191-27 시장스시

 

🍣신탄진 초밥, 사시미가 맛있는 시장스시

신탄진역 시장스시

시장스시는 신탄진역, 신탄진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작은 동네 가게임에도 금요일 밤에 방문을 하니 손님이 계속 들어와서 만석이 될 정도로

동네에서 유명한 집인 듯하다.

나는 오늘 첫 방문이었다.

혼밥을 하러 갔는데, 저녁때는 사시미를 드시러 오는 분들도 꽤 많았다.

혼자 서 앉을 바 테이블과 4명이서 앉을 테이블이 준비되어있다.

 

시장스시는 런치는 11:30~ 2:00까지,

브레이크 타임 이후 디너는 5:00부터 재료 소진 시까지 운영을 하신다고 한다.

시장스시 주류 사케메뉴

시장스시에서 주류는 소주, 하이볼 등도 판매하고 사케도 판매하신다.

시장스시 메인 메뉴판

일단 기본 메뉴는 초밥!

내가 주문을 한건 모둠초밥으로 17000원에 초밥 12P가 나오는데

추가로 샐러드, 튀김, 우동까지 나오는 가성비 메뉴!

 

초밥 종류는 모두 계절에 따라서 약간씩 변동된다고 한다.

 

좋아하는 초밥은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알탕의 경우는 당일 한 시간 전에 예약을 해줘야 한다고 한다.

 

사람들이 많이 먹은 사시미메뉴도 가격이 괜찮은 편!

신탄진 석봉동 시장 스시

시장스시를 주문하니 가장 기본 세팅!

내가 좋아하는 흑임자 소스의 샐러드랑 

초밥의 기본 세팅인 와사비, 단무지 등을 함께 주신다.

시장스시 모둠초밥 신탄진역 초밥

드디어 나온 초밥! 구성이 너무 좋다.

참치, 광어, 연어 , 구운연어, 오징어, 새우, 간장새우, 계란, 유부 등 다양하다.

시장스시 모둠초밥

일단 초밥 위에 올라간 생선들이 크고 맛있고, 양도 많은 편이라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연어는 언제나 사랑이라 ㅠㅠ맛있다.

계란초밥을 좋아해서 모둠 초밥을 주로 시키는데 

시장스시는 활어회 초밥들이 더 맛있다.

신탄진역 시장 스시 참치회초밥

하나는 참치까지! 밥양도 적당하고 맛있었다.

 

신탄진 시장스시 모둠초밥

모둠초밥을 다먹어갈 때쯤 와 이제 배부르네 할 때

다시 또 나오는 다음 식사! 우동이랑 튀김을 주시는데

우동도 면도 많고, 튀김은 단호박 튀김이랑 고구마튀김!!

튀김도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