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주식

[카카오페이 주식] 카카오페이 주식 시작하기와 기능 살펴보기

김평범님 2022. 1. 26. 21:23
반응형

카카오페이 주식 서비스 시작

 

카카오페이에서 이제 주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해서 신청을 했다가

오늘부터 시작이 가능해서 가입을 진행해 보았다.

 

 

🧐카카오페이 증권 가입 혜택

현재 카카오페이 증권 주식 서비스 오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카카오 페이 증권 주식

카카오페이 증권에서 현재 서비스를 신청하면 4월 30일까지

한국 주식 수수료가 무료이고, 미국 달러 환전 시 환전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 주식을 하기를 원하는 분들은 이번 혜택을 잘 이용해 보길 추천한다!

 

 

 

 

 

 

🙂카카오페이 증권 주식 서비스 가입 시작하기

먼저 가입하기를 클릭해서 진행을 시작하면 된다.

카카오페이 증권 서비스 시작하기

먼저 나의 투자 성향에 다르다는 안내 문구가나온다.

예전에 진행한 나의 성향이 위험중립형이라서 해당 투자 제품이 위험하다는 안내를 받고 확인을 누르면

나의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정보를 입력해주고 완료 버튼을 클릭해준다

 

카카오 주식서비스 비밀번호 등록하기

정보를 다 입력했으면 비밀번호를 등록을 진행해 준다.

 

카카오페이 가입완료

카카오페이 주식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었다는 안내가 나오게 되면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었다.

 

 

 

 

😶카카오페이 증권 메뉴 살펴보기

카카오증권 주식서비스 첫화면

첫 화면에는 내가 보유한 주식 정보와 손익정보가 보이고 밑으로 내리면

내 관심 주식과 추천 종목을 받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었다.

확실히 어려운 증권사 어플보다 직관적이고 깔끔한 UI라 마음에 든다.

 

 

카오 증권 발견탭

발견 탭에 들어가면 현지 주요 지수와 실시간 순위를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다

많이 본 종목, 거래량이 많은 종목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 증권 관리 탭

마지막 관리 탭에 들어가면 내 계좌의 돈을 확인할 수 있다.

직관적인 주식어플 UIUX를 가진 게 토스밖에 없어서 국내 주식은 토스를 위주로 하고 있었는데

또다시 좀 쉬운 주식어플을 찾는 분들에게는 카카오 증권도 괜찮아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