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리뷰

대전 관평동 초밥 배달 가성비 초밥 무모한 초밥 후기

김평범님 2021. 9. 9. 19:58
반응형

초밥을 배달해먹고 싶을 때 가격이 늘 비싸서 고민할 때가 많다.
관평동 배달의민족을 뒤졌을때 무모한 초밥을 발견했는데,

내가 원하는 초밥 종류별로 시켰을 때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주문을 해보았다.

관평동 무모한 초밥

무모한초밥 배달

내가 주문한 초밥은 계란초밥 5개 3,900원, 소고기 초밥 5개6,900원
알뜰 광어 연어초밥 11개 11,900원 주문했다.
총 23700원에 배달팁 2500원이 추가되었다.

무모한초밥 와사비 팁

무모한 초밥의 경우 생고추냉이 입자가 큰 편이라서

초밥에 와사비를 넣어주지 않는다고 한다.

생고추냉이 입자를 내가 기호에 맞게 올려먹을 수 있게 ㄸ로 고추냉이를 넣어준다.

무모한초밥 광어연어세트계란초밥소고기

모둠초밥을 먹다 보면 내가 원하는 걸 먹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

무모한 초밥의 경우는 내가 원하는 두 가지를 선택하면, 적당한 가격에 내가 원하는 초밥만 먹기가 가능해서 좋았다.

소고기는 추천메뉴여서 주저 없이 시켰고

계란초밥은 내 최애 초밥이다.

무모한 초밥 상세샷

광어 연어는 스테디 샐러로 이미 세트메뉴로 제공되고 있어서

무엇을 먹고 싶지 고민이 된다고 하면 연어 광어 세트를 강추한다.

무모한초밥 초밥간장

간장도 따로 챙겨주셔서 초밥에 찍어먹을 간장은 따로 담아준다.

무모한초밥 계란초밥과 소고기 초밥

소고기 초밥은 소스가 올려져 있어서 따로 간장을 찍어줄 필요가 없다.

소스랑 초밥 밥이랑 고추냉이가 다 잘 어울린다.

계란초밥은 포슬포슬한 계란입니다.

계란초밥은 늘 사랑이라 역시나 맛있다.

무모한 초밥 와사비

조금 귀찮다고 하면 고추냉이를 안 넣어줘서

내가 회를 꼭 열어서 넣어줘야 된다는 점..

나처럼 고추냉이 양이 별로 상관없는 사람은.. 그냥 넣어주는 게 편할 것 같지만

뭐 고추냉이 맛을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좋을 것 같다

무모한 초밥 생강과 소스

사이드로는 생강을 줘서 입맛을 헹궈줄 수 있고 

연어에 찍어먹는 소스를 주셨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간장에 찍어먹는 게 더 맛있었다!

 

관평동에서 내가 좋아하는 초밥만을 골라먹고 싶을 때 무모한 초밥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