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테크·부업

간단한 앱테크 하나멤버스 신나는룰렛 이후 행운상자 서비스 오픈 예정! (행운상자 퀴즈 참여하기)

김평범님 2021. 5. 3. 20:59
반응형

카카오페이의 럭키볼이 사라진 뒤 앱테크 유목민이 되었다.

아직 만족할만한 수입의 앱테크를 찾지 못했던

허한 마음을 채우기 위해 수익률이 낮지만, 미뤄둔 하나 멤버스 어플을 다시 켜보았다.

 

하나은행 어플 하나멤버스

하나 멤버스에서는 4가지의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 보고 머니 쌓기
  • 걷고 머니 쌓기
  • 신나는 룰렛
  • 머니 사다리 

나의 경우 구독 및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적립은 맘에 들지 않아서

가장 간단한 신나는 룰렛과 머니 사다리를 주로 참여한다.

하나머니 무료적립 

 

그중 가장 자주 참여하는 신나는 룰렛은

하루 한번 아무런 조건 없이 룰렛을 돌릴 수 있다.

최소 5 머니에서 10,000 머니를 제공해준다.

한 번도 5 머니 말고 된 적이 없어서 사실 자주 하는 앱테크는 아니었다.

 

하나멤버스 신나는 룰렛

 

근데 이번에 하나 멤버스에서 이 신나는 룰렛 이벤트가 종료되고 새로운 이벤트가 열린다고 한다.

21년 5월에 공개될 서비스인데 오늘 다시 들어가 보니 아직은 오픈이 되지 않고 있었다.

하나멤버스 신나는룰렛 종료 후 신규 서비스 오픈

 

새로 변경되는 서비스는 하루 한 번이었던 룰렛에서 5번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변한다고 한다!

만약 최소가 5포인트였다면 이제 5번이 된다고 하면 하루에 25원을 벌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래도 너무 적긴 하다😥)

하나멤버스 신규 서비스 행운상자

아직 오픈 전이라 5월 6일까지 신규 어플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초성으로 ㅎㅇㅅㅈ인 이 문제의 정답은 행운 상자!

일단 정답을 맞힌 사람 중 10,000명을 추첨해서 50 머니가 지급된다고 하니 이 이벤트는 한번 

참여해보도록 하자!

 

 

신나는 룰렛 어워드

앱테크는 정말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17년부터 21년간 진행된 이 앱테크를 하루도 안 빼놓고 참여를 했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다.👏👏👏👏👏

 

늘 말했듯이 앱테크로 부자가 되진 않지만,

이 작은 돈의 소중함을 알고 아끼는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것 같다.

너무 작은 돈이라 스트레스받으면서 하는 건 비추지만, 가끔 이런 작은 돈으로도 행복해질 수 있으니

앱테크를 잘 활용해보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