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테크·부업

카카오페이 럭키볼 마지막 회차 39회차 오픈! 1000만원 상금 받기 도전

김평범님 2021. 4. 14. 21:54
반응형

🎉카카오페이 럭키볼 39회 차 오픈

4월 14일부터 카카오페이 럭키볼이 오픈되었습니다.

마지막 회 차라고 하는데 당연! 매주 럭키볼은 열리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마지막 회 차가 있었더군요.. (못 보내..)

 

대신 이번 카카오페이 럭키볼 마지막 회차는 39회 차는

1등 상금이 1000만 원으로 오픈이 되었다.

 

1,000만 원인데 다들 럭키볼 안 하고 넘어갈 수 없잖아요?!

럭키볼은 카카오페이 어플만 있으면 하나의 럭키볼 세트를 받을 수 있으나,

친구가 공유한 링크에 들어가면 추가로 한 세트를 더 받을 수 있다.

 

kko.to/eWiWRc6Dj

 

카카오페이 럭키볼 이벤트

마지막! 39회차: 4.14 - 4.19 (단, 6일)

event.kakaopay.kakao.com

 

💡카카오페이 38회 차 결과 돌아보기 

38회 차는 총 7개의 럭키볼 세트를 모아서 하나의 럭키볼에서 당첨되었다.

그래서 38회 차에는 총 1,000원의 수입을 얻었다.

 

38회 당첨 화면

럭키볼 주의할 점은 매주 화요일 10시에 발표가 나는데 

전날에 확인을 안 할 경우 받은 럭키볼세트를 받았고 기한 만료가 되어서

응모를 못할 수 있는 대참사가 발생할 수 도있다.

그러니 모두 럭키볼 세트가 늘 들어오자마자 확인하길 추천한다.

 

럭키볼세트 확인기한 만료

 

 

 

마지막 회 차이다 보니 셀프 퀘스트를 더 추가해서 최대한

럭키볼을 확보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럭키볼 혼자 퀘스트 하는 방법

 

럭키볼퀘스트를 참여하면 친구에게 공유하지 않아도 내가 퀘스트만 수행하면

추가적으로 럭키볼 세트를 더 받을 수 도있다.

럭키볼 세트는 한 세트뿐 아니라 두 세트를 받을 수 있는 퀘스트도 있으니

잘 활용해보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