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테크·부업

토스 증권 국내 주식 1주 무료로 받아가세요! - 토스증권 둘러보기

김평범님 2021. 4. 13. 20:05
반응형

국내 주식도 시작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복잡한 금융서비스로 미뤄두고 있었다.

그러다 만나게 된 토스 증권 서비스!

 

내 최애 주거래가 카카오 뱅크이듯이

사용성의 편안함을 늘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왠지 토스라면

주식도 너무 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시작을 해보기로 했다.

 

토스 증권 국내 주식 1주 이벤트

편함도 당연하지만, 사실 이번에 토스 증권 국내 주식을 1주만 만들어도

랜덤으로 국내 주식 1주를 준다고 한다.

토스증권 계좌 오픈 이벤트

고가의 네이버와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삼성전자, 지금 핫한 현대차

아시아나, 대한항공과 같은 항공주

인터파크, 포스코 ICT, 초록뱀 등 저가 주까지 랜덤으로 딱 1주를 받게 되는데

뭐를 받든 이득이니 지금 당장 시작해보자.

 

해당 이벤트 조건은

  • 기간 : 21년 4월 30일까지
  • 대상자: 토스 증권 최초 계좌 개설 고객

해당 이벤트 기간 내 토스 증권 주식을 꼭 만들어서 대표적인 국내 주를 꼭 받아가길 바란다.

나는 포스코 ICT가 당첨되었다. 

당첨된 주식은 4월 16일 날 지급이 된다고 한다. 

 

✨ 토스 주식 서비스 둘러보기

토스 주식은 토스 최신 버전 어플에서 하단 탭 메뉴의 주식을 누르면 접속이 가능하다.

토스 증권 화면에서는 내가 주문이 가능한 금액, 내가 가지고 있는 주식, 관심 있는 주식들을 볼 수 있다.

 

밑에는 내가 가지고 있는 주식과 함께 사는 사람들의 주식 

구매 TOP 100, 수익률 TOP 100 등 토스에서 종목을 다양한 정보 형태로 제공해준다.

토스증권 초기화면

 

토스 화면에는 각 테마에 대한 설명들이 있는 다양한 주식들이 모아놓았다.

현재 많이 오르고 있는 테마가 어떤 것인지 누르고 들어가면 해당 테마의

대표 주식도 바로 모아볼 수가 있다.

토스 종목 추천

특이한 점은 각 주식을 들어가 보면

기존에 우리가 많이 보던 봉차트 형태가 아닌 라인 그래프로 주가를 볼 수 있으며,

매출액과 영업이익, 매출 구성들을 간단한 차트 형식으로 가독성 있게 보여준다.

토스증권 상세페이지 

 

 

매우 간단한 화면의 토스 증권어플로 첫 주식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