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목돈마련

[고정지출 줄이기]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고 시작하기 (유알모 유심 구매하기)

김평범님 2021. 2. 25. 00:00
반응형

고정지출줄이기위한 알뜰폰 시작하기

 

🐣 돈을 모으기로 결심하기 전

나는 나의 고정지출을 줄여야 된다는 생각을 잘하지 않았다.

핸드폰이야 당연히 쓰는 거고 거기에 당연히 돈을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약간 비싸긴 하지만 인터넷을 무제한으로 써야 오히려 인터넷 초과 시 

추가 비용 없이 더 저렴히 쓰는 거라고 생각하며 살았다.

 

그래서 나온 나의 핸드폰비는 한 달에 10만 원이 훌쩍 넘어갔다.

(물론 핸드폰 외 인터넷비, 집 전화비를 내가 부담했다.)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나니

10만 원이 넘는 핸드폰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 들기 시작했고 알뜰폰으로 찾게 되었다.

 

📱 왜 유알모야?

과거에 비해 알뜰폰을 하는 곳이 너무 많아져서 이제 뭐가 뭔지 모르는 단계까지 왔다.

뭐 더 알뜰하게 하실 분들은 비교를 하시겠지만,

나는 이미 10만 원이 넘는 핸드폰비를 쓰고 있어서 어디를 가든 지금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기존에 쓰던 U+에서 하는 U+ 알뜰 모바일(유알모)을 선택하게 되었다.

 

무제한 요금제에서 3만 원 정도에서

무제한 넘어갔을 때 속도가 3 Mbps 속도 이상,

전화, 문자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요금제를 찾았다.

  그중 유알모 요금제가 적당해 보였다.

선택한 요금제

 

www.uplussave.com/shop/cc/evntDetail.mhp?selectedSn=236#none

 

요금폭탄 걱정없는 평생할인!

통신비 더 적게, 혜택은 더 크게!

www.uplussave.com

 

💳 유심 구매하기

유알모 유심은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유심 가격은 8,800원 하지만 현재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4,4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나도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진행했다.

 

유심 구매 가능 링크 : www.uplussave.com/shop/self/usim.mhp#none

 

셀프개통 가입하기

 

www.uplussave.com

바로픽업을 통해서 USIM을 구매할 수 있다.
USIM가격은 홈페이지에서 결제하고 가까운 편의점에서 교환하는 방식

 

유심 반값 구매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돈을 지불하면 유심을 변경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그 기프티콘을 통해서 동네 근처 편의점에서 USIM으로 변경하면 유심 구매가 완료된다.

 

유알모 USIM 구매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