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리뷰

[대전/공간대여] 모멘트스튜디오, 대전 셀프스튜디오 빌려서 브라이덜 샤워 준비

김평범님 2021. 3. 1. 21:56
반응형

3월에 신부👰가 되는 친구를 위해 대전에서 브라이덜 샤워를 하기로 했다.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하면서 우리가 체크한 부분은 아래와 같다.

 

  • 풍선, 의상 등 모두 한곳에서  대여가 가능한 곳
  • 그릇 및  장식, 브라이덜 샤워 테이블 세팅을 해주는 곳
  • 요즘 느낌의 감각적인 디자인인 곳
  • 시간을 넉넉하게 대여할 수 있는 곳

 

이러한 모든 조건을 만족한게 원신흥동에 있는 모멘트 스튜디오 었다.

위치는 대전 유성구 원신흥로 55번 길 6-51이다.

주변에 커피숍들도 많이 있어서 일찍 도착해서는 커피를 마시며 기다릴 수 있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예약했고 기본 이용시간 2시간에 

주말 2시간을 더 추가해서 110,000원으로 예약했다.

평일(1시간/4인 기준)은 2만 원, 주말 및 공휴일 (1시간/4인 기준) 2만 5천 원이 추가된다.

 

옵션으로 드레스 대여를 진행했는데, 1인당 만원으로 추가하면 된다.

 

 

모멘트 스튜디오는 1층에 위치하고 흰 커튼으로 창문은 가려져있다.

도착해보니 신발장부터 분위기가 인스타그램 갬성적인 분위기😍

모멘트 스튜디오 입구

 

 

브라이덜 샤워 목적으로 예약을 해서 

이미 풍선으로 포토존이 다 준비되어있었다.

케이크를 올려놓을 장소도 있고 여러 꽃과 분위기 있는 와인잔까지 다 준비되어있다.

모멘트스튜디오 메인 포토존 

 

 

 

메인홀 뒤에 아치형 공간으로 들어가면

화장실과 간단한 음식을 할 수 있는 싱크대 전자레인지 등이 위치하고 있다.

조리는 할 수 없지만, 간단한 카나페나 과일을 씻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팅 토마토 여러 종류가 있어서 예쁘게 테이블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배달음식이 가능해서 우리는 배달음식으로 저녁을 먹기로 했다.

모멘트 스튜디오 주방시설

 

 

 

모멘트 스튜디오 전체 적인 콘셉트는 화이트 앤 우드로

따듯한 느낌이 나는 소품들이 많았다.

화분으로 푸릇푸릇한 느낌이 나서 요즘 인스타 스타일에 맞는 사진을 찍는 게 가능해서 좋았다.

 

사진은 없지만, 스튜디오 조명도 있어서 DSLR을 챙겨가면 더 고품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모멘트 스튜디오 가구와 소품들

 

 

 

반대쪽 벽 쪽에는 원목 느낌의 가구 소품들도 있었고

하나의 벽엔 색지를 이용해서 색지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도 가능하다.

하나의 공간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게 모멘트 스튜디오의 장점인 듯👍

모멘트 스튜디오 사진 촬영

 

대전에서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할 때 또 하나 고민이었던 부분은 드레스였다.

뭐 자주 있는 건 아니고 한 번만 입으면 되는데 별도의 공간에서 빌려서 가져가긴 귀찮고

드레스를 대여해주는 곳이 있긴 했지만, 종류가 한정적이었다.

 

모멘트 스튜디오에서는 드레스가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많은 종류가 있어서

친구 모두가 원하는 스타일의 드레스를 찾아서 입을 수 있었다.

 

추가적으로 다양한 소품까지 다 있어서 면사포 외 조화 부케, 화관, 꽃팔찌 등

그냥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할 때 필요한 모든 소품은 사용할 수 있었다.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노래도 빵빵하게 틀고

삼각대랑 블루투스 연결도 돼서 사진 찍기도 너무너무 편했다.

 

대전에서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 중이라면

모멘트 스튜디오를 이용하면 한 번에 모든 게 가능하니 고려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