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테크·부업

[SNS] 인스타그램 영문 폰트 변경할 수 있는 SNSKeyboard 이용하는 방법

김평범님 2023. 7. 11. 21:52
반응형

SNS 중에 많이 하는 플랫폼이 바로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하면 갬성을 빼놓을 수 없는데

스토리나, 릴스에서 요즘 인스타 기본 폰트 외에 예쁜 폰트를 쓰는 분들이 생겨서

어떻게 하나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다.🙋‍♀️

 

 

📌인스타그램 영문글씨체 바꾸는 사이트 이용하기

인스타그램 영문폰트를 바꾸는 앱 자체에서 할 수는 없고

인스타그램의 영어 글씨체를 변환하는 사이트를 이용해야 한다.

 

내가 쓰는 사이트는 SNSKeyboard!

오늘은 SNS 키보드 이용방법을 알려드릴 예정!

 

 

1️⃣SNS키보드 접속하기

https://snskeyboard.com/instafont.php

 

❤️특수문자 영어글씨체 만들기(𝓘𝓷𝓼𝓽𝓪 𝔽𝕠𝕟𝕥) ― SNS Keyboard

인스타 폰트는 텍스트를 팬시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변환해 주는 페이지입니다. 복사 후 어디든 붙여넣기 하세요❤️

snskeyboard.com

먼저 위의 사이트를 접속하자.

 

 

 

 

2️⃣ 변경할 영문 문장 입력하기

인스타폰트 문장 변경하는방법

일단, 첫 사이트에 들어가면 Write your message Here 부분을 클릭해서

내가 변경하고 싶은 영문 문장을 입력한다.

 

그 다음 내가 계속 헤맨 부분인 GENERATE 버튼!

광고 사이에 있어서 광고인줄 알고 저게 버튼인지 몰랐었다.🤣

 

파란색 박스로 표시한 GENERATE 버튼을 클릭해 준다!

 

 

3️⃣ 변환결과 확인 후, 마음에 드는 폰트 복사하기

 

SNSKeyboard 영문폰트 변환

내가 입력한 영문이 여러 가지 폰트 형태로 제공되는 걸 볼 수 있다.

고딕, 세리프 두께도 여러 종류로 인스타 기본 폰트에서 볼 수 없던 다른 폰트들이 나오게 된다!

 

인스타 변환폰트

개인적으로 잘 쓰는 폰트는 8번의 두껍고 기울어진 세리프!

영문폰트가 고급지게 잘 나온다.

 

특수문자를 복사했어요.

 

원하는 영문 폰트가 있는 글자를 클릭하면 해당 문자가 복사가 된다!

이제 다시 인스타그램으로 돌아가서 복사한 문자를 붙여 넣어주면 완성!!

 


 

약간 번거롭지만, 퀄리티 높은 릴스를 만들거나,

스토리에 진심인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