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테크·부업

23년 4월 앱테크 - 토스 증권 주가 예측하고 무료 주식 받기!

김평범님 2023. 4. 22. 22:55
반응형

토스증권에서 새로 시작한 이벤트!

예전에 카카오증권가 비슷한 형태의 오를지 내릴지 예측하고 주식을 받는 이벤트가 열렸다.

 

 

🎉토스증권 주식 예측 하기 이벤트 오픈 !

토스 주식 예측하기 이벤트

토스 증권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으며,

내가 받고 싶은 주식을 선택해서 그날 오를지 내릴지를 예측해서 맞으면

내가 선택한 주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토스 증권 주식예측하기 방법 

토스증권 주식 예측

먼저 휴장인 토요일, 일요일은 출석체크를 하면  1원~ 400원까지 랜덤으로 당첨이 된다고 한다.

나의 경우 오늘은 휴장이라 출석으로 8원을 받았다.

 

예측하고 맞추는 방식으로 50원 어치의 주식이 쌓인 면 해당 주식으로 받는 형태의 이벤트이다!

토스증권 주식예측하기

먼저 오늘 부터 시작해서 방문으로 8원을 받았고

앞으로 내가 선택한 주식에 대해서 예측을 성공하면  그땐 2배로 주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일단은 5월 13일까지 지도가 나와있는데, 다음날짜도 곧 열린다는 메시지가 있어서

5월 이후에도 이벤트가 진행될 것 같다.

 

 

📌토스 증권 주식예측하기 주식 종류

 

토스증권 주식 예측하기

예측을 할 수 있는 주식은 토스증권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30개 주식 중에서 고를 수 있다고 한다.

대부분, 미국 대형 주식은 있고,

심지어 TQQQ까지도 선택이 가능하다!

 

 

🔔토스증권 이벤트 알람 설정하기

토스증권 알람키기

이번에 하는 예측 이벤트는 알람을 켜서 알람을 받을 수 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하루에 한 번 참여가 가능하고,

50원어치 주식이 쌓이면 10 영업얼 뒤 계좌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재미도 챙기고 무료 주식도 받아보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