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테크·부업

부동산 소액 투자- 소유에서 이태원 새비지 가든 투자 (소유 추천코드)

김평범님 2022. 8. 17. 21:25
반응형

오늘은 부동산 소액투자 어플인 소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유튜브를 보다보니 이곳저곳에서 홍보를 하길래 일단 소액으로 시작해 보기로 했다.

 

 

🏬부동산 소액 투자 어플 소유

https://sou.place/

 

소유 - 나의 첫 건물 소유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에서 나의 첫 건물 소유를 시작해 보세요

sou.place

소유 어플은 부동산을 주식처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어플로 다운을 받아서 투자가 가능하고,

내가 건물을 조각으로 투자를 하게되면 건물 임대 수익을 나눠 받는 구조의 어플이다.

 

소유의 수익구조는 2가지 이다.

  • 건물 지분 별 임대수익
  • 소유 지분 매각 시 시세차익

 

💗소유 어플에서 이태원 새비지가든 청약 참여하기

 

이태원 새비지가든 투자하기

소유의 지금 2번째 건물인 이태원 새비지 가든은 소유의 2번째 청약 건물이다.

이태원에 위치한 70년 대 컨셉의 비건카페로 

호재가 많은 용산지역이라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지역이라고 한다.

주변 시세보다 15% 할인이 된 가격으로 공모가 진행된다고 해서

일단 바로 청약을 해보기로 했다.

 

먼저 1주당 5000원에 구매가 가능한데

나는 먼저 소액으로 2주를 구매를 해보았다.

 

만원으로 건물주 되기라니 ㅋㅋㅋ

 

 

소유 이태원 새비지 가든

이것도 투자 상품이기 때문에 청약 투자 관련 내용을 확인한 뒤 

투자를 진행을 하면 된다.

 

8월 25일까지 이태원 새비지가든 청약이 진행이고,

오늘 기준으로 60% 이상 청약이 완료되고 있다.

 

 

 

🎉소유 어플 새비지 가든 공모 이벤트 

소유 이태원 새비지 가든 이벤트

소유 건물 공모에 참여하면 2주뿐 아니라 

발리 여행 이벤트나 혹은 공모 투자를 얼마를 하든 상관없이 투자를 한다고 하면

새비지 가든을 상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한다.

건물주 혜택이라고 한다.

새비지 가든 청약 기대

사실 아직 안전할까라는 의문이 있긴 하지만

정말 소액으로도 도전을 해볼 수가 있어서  경험을 해보려고 한다.

 

👍소유 추천인 코드

8692BA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을 하게 될 경우 5000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만약 내 돈을 정말 안 넣고 투자를 하고 싶다고 하면 

추천인 코드를 활용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