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테크·부업

[22년 7월 앱테크] 시럽 야금야금 - 출석 체크로 금 투자 하기! (금테크)

김평범님 2022. 7. 3. 13:06
반응형

 

꾸준히 하는 앱테크 중 요즘 야금야금이 리뉴얼이 되었다.

무료로 출석체크만 하면 금 투자가 가능한 것이라 어렵지도 않아서 그냥 루틴처럼 하고 있다.

 

앱테크 금 투자하는 방법

앱테크로 금을 투자하는 것은 금 현물을 바로 사는 게 아니라 

e금이라고 해서 내가 금을 교환할 수 있는 금교 환권을 주는 것이다.

 

✨아직 e금을 잘 모른다면?

https://ordinary-money.tistory.com/123

 

센골드를 통해서 간단한 금투자 시작하기 (출석체크 이벤트)

다들 금 투자를 한다고 생각하면, 실물 금을 사야 된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요즘은 실물금이 아니라 금을 교환할 수 있는 e-금을 구할 수 있다. 이런 e-금을 살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어플

ordinary-money.tistory.com

 

 

7월 야금야금 업데이트 내용 확인해보기

시럽 야금야금 업데이트 내용

일단 시럽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야금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만약 출석 체크보다 더 모으고 싶다고 하면 OK캐시백 포인트로도 금 투자가 가능하다.

 

 

 

시럽 야금야금 투자하는 방법

시럽 어플에 야금야금 메뉴를 접속하면 출석체크 창이 바로 뜬다.

야금야금 버튼을 클릭하면 내가 몇 개가 당첨되었는지가 나온다.

처음 도전했다는 e금 3개 당첨! e금 1개는 0.0001g이라서 ㅋㅋ 0.0003g이 당첨되었다.

 

야금야금 어플이 업데이트되면서 2번 뽑기가 가능해졌는데 두 번째 시도는 실패

야금야금 추가 혜택

만약 실패를 했다고 하면 광고 클릭 등으로 오케이캐시백을 시럽 어플에서도 모을 수가 있다.

광고 클릭은 1번 클릭에 1포인트가 모여서 나의 경우 이것도 은근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 이 부분은 안 하고 있다.

 

만약 출석체크를 7일 연속 한 달 모두 연속 등에 성공하면

추가 적으로 스타벅스나 금 한 돈에 응모할 수도 있다.

 

 

야금야금 수익률

시럽 어플에서는 내가 투자한 야금야금 수익률도 확인할 수 있다!

앱테크이다 보니까 뭐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그냥 클릭만으로도 금 투자가 된다고 하니 재밌게 해 볼 수도 있고 

어쨌든 들어가서 금 시세도 계속 확인할 수 있어서  괜찮은 앱테크로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