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테크·부업

챗GTP(ChatGPT)에서 블로그 소재 찾기!(챗gpt를 활용한 블로그 키워드찾기)

김평범님 2023. 2. 4. 22:54
반응형

ChatGPT란?

요즘 가장 핫한 챗 GPT를 아시나요?

ChatGPT(챗 gpt)는 오픈에이아이(OpenAI)가 공개한 대화 전문 인공지능 챗봇이다.

 

요즘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하는 중인데, 내가 궁금한 것을 물어보면

챗GPT가 이해를 해서 내가 원하는 답을 받을 수 있다.

 

 

📌GhatGPT 주소 

https://chat.openai.com

 

위 주소를 들어가면 챗GPT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별도로 설치할 필요 없이 로그인만 하시면 바로 ChatGPT를 이용할 수 있다.

 

🚀ChatGPT 이용하기

챗gpt는 기본적으로 대화형 검색 사이트이다.

내가 궁금한 것을 물어보면 챗gpt가 대답해 주는 방식이다.

 

단순히 내가 궁금한걸 물어보기만 하면 그에 맞는 답변을 준다!

한국어도 지원이 되긴하나, 영어로 물어보면 훨씬 수준 높은 답변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예를 들어 내가 요즘 사람들은 어떤 투자를 많이 해?라고 물어보면

 

챗 GPT 활용결과

이처럼 내가 궁금한 걸 물어보면 이에 대한 답변을 해주게 됩니다

 

 

🔎블로그 키워드 찾기

만약 나처럼 특정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를 하는 분들이라면,

특정 키워드가 생각이 안 날 때 챗 GPT를 활용하면 블로그 키워드에 영감을 받기가 너무 좋을 듯하다.

챗GPT 활용 결과

 

사실 지금 챗 GPT가 찾아준 용어는 내가 원하는 느낌의 답변은 아니긴 하다.

하지만, 해당 답변을 통해서 내가 영감을 받기는 좋을  듯하다.

만약 IPO라는 결과가 나왔다면 좀 더 이거에 대해 자세한 조사를 해서 포스팅을 써볼 수 도 있을 것이다.

 

그 외 내가 블로그 키워드를 찾기에는 챗 GPT가 앞으로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을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