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앱테크·부업

[카카오페이] 앱테크 모으는행복 3회차 아이스크림 쿠폰 받는 방법 !

김평범님 2022. 3. 16. 21:11
반응형

카카오페이 새로운 앱테크 모으는 행복 3회 차가 시작했다.

모으는 행복은 링크를 공유해서 내가 재료를 모을 수 있고

재료를 모두 모으면 포인트 혹은 아이스크림 쿠폰으로 바꿔주는 이벤트이다.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참여하기

http://kko.to/5SwaVFDyT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이벤트

3회차: 03.15(화)~쿠폰 소진 시

promotion.kakaopay.kakao.com

카카오페이 3회 차 링크는 위의 링크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하는 방법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은 위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서 나의 재료를 모으면 된다.

모아야 하는 재료는 총 5가지이다.

콘, 스푼, 초코맛, 딸기맛 , 바닐라맛을 모으면 된다.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재료를 모으는 방법은 간단하다 친구에게 해당 링크를 공유해서

친구가 그 링크를 통해서 처음 들어오면 나에게 재료가 들어오는 방식이고

또는 친구들에게 재료를 바꾸거나, 선물 받는 방식으로 재료를 모을 수 있다.

 

재료모은것 확인하기

나의 재료에 들어오면 현재 내가 모았던 재료들을 보여주고 

내가 모은 재료들에서 어떤게 없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재료를 다 모았으면 완성을 클릭해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재료 주고 받는 방법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카카오페이에서 모으는 행복에서 교환을 통해서 내가 보낼 재료와 받을 재료를 적어서 링크를 만들어서 공유하면

해당 링크를 들어온 사람과 재료가 교환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받기

만약 해당 기프티콘이 필요 없다면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다.

포인트로 받을 경우 운이 좋으면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도있다고 한다!

 

 

반응형